Daily News

플랙, 카이~매튜밀러 콜래보 활발

Friday, February 27, 2015 | 류수지 기자, suji@fashionbiz.co.kr

  • VIEW
  • 4778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박상욱)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이 국내 디자이너 계한희부터 영국 출신 디자이너 매튜 밀러(Matthew Miller)까지 협업을 진행하며 2015 S/S 컬렉션의 키워드를 콜래보레이션으로 잡았다.

어제(2월 26일)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카이(KYE)」 디자이너 계한희와 협업한 상품을 미리 선보이는 프리뷰를 진행했다. 디자이너 특유의 독특하면서 기발한 시그니쳐 패턴과 「플랙」의 미니멀한 캐주얼과 데님 라인이 만나 새롭게 탄생했다. 공식적으로는 3월 초, 브랜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 시즌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또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전개하고 있는 「플랙」은 이번 계한희와의 작업을 통해 매출의 60%이상을 차지하는 남성 라인 뿐 아니라 여성 라인에서도 강세를 보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영국 출신 디자이너인 매튜 밀러와의 프로젝트도 앞두고 있다. 영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매튜 밀러는 남성복 디자이너로, 런던 남성 컬렉션(London Collections: Men)에서 가장 주목 받는 디자이너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협업은 런던의 젊은 세대와 청년 문화를 반영한 ‘Disaffected Generation’ 을 콘셉트로 진행돼 런던의 음악문화와 지금의 세대를 위한 가상의 밴드를 그래픽화 시킨 상품들이 구성됐다. 이 상품은 3월 중순, 명동, 압구정, 광복, 롯데 명동 등 브랜드의 일부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설명 : PLAC X KYE 상품

*사진설명 : 매튜밀러와 콜래보레이션 상품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