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플레이노모어, 주얼리 도전장 던져!

Thursday, Aug. 13, 2015 | 류수지 기자, suji@fashionbiz.co.kr

  • VIEW
  • 5707
채니더스튜디오(대표 김채연)가 전개하는 「플레이노모어」가 주얼리에 도전장을 낸다. 가방, 스냅백, 맨투맨, 코스메틱과의 콜래보레이션에 이어 새로운 카테고리에 확장이 계속해서 이뤄지고 있는 것. 시그니처 아이콘인 '샤이걸'을 고스란히 담아낸 주얼리 컬렉션 라인이다.

캔디 컬러와 같은 달콤한 색감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샤이걸'의 반짝이는 표정이 특징이다. 샤이걸외에도 윙키걸, 입술, 트윙클 너클링 등 새로운 아이콘이 탄생했다. 한가지 아이템만으로도 톡톡튀는 느낌을 얻을 수 있으며 심플한 룩에 매치해 포인트를 살릴 수 있다. 주얼리 라인은 9월부터 플레이노모어 홈페이지와 명동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플레이노모어」의 인기는 서울을 넘어 지방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로 뻗어 나간다.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과 서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이탈리아 밀라노 편집숍인 '안토니아(Antonia)'와 '엑셀시오르(Excelsior)'에 신규 입점한 것. 이외에도 홍콩 '하비니콜스' 중국 W 호텔 베이징, 타이완 '셀렉트숍'에 입점해 해외 고객들과 대면하고 있다. 새롭게 도전한 주얼리도 가방과 같이 좋은 반응을 보일지 9월을 기대해본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