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X워크웨어, 두 번째 만남 눈길

Today's News

< 브랜드 >

인터뷰X워크웨어, 두 번째 만남 눈길

Monday, Feb. 22, 2016 | 류수지 기자, suji@fashionbiz.co.kr

  • VIEW
  • 3766
시선인터내셔널(회장 신완철)에서 전개하는 큐레이션숍 '인터뷰스토어(www.interviewstore.com)'가 지난 시즌 고준희 등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을 받은 강진주 디자이너의 「워크웨어」와 두 번째 만남을 진행했다. 지난 시즌 출시한 가죽 재킷과 무스탕이 5차 리오더까지 진행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자 이번 봄에도 함께 작업을 이어가는 것.

인터뷰X워크웨어 가죽 재킷은 전통 레더 라이더 재킷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넓은 라펠과 메탈지퍼, 스터드 등 라이더 재킷 고유의 디테일들은 유지돼 트렌드를 반영한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또한 베지터블 태닝 방식으로 가공된 최고급 양가죽으로 만들어져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베지터블 태닝 가죽은 화약약품이 아닌 나무껍질에서 추출한 타닌 성분을 사용한 전통 방식을 이용해 친환경으로 가공한 가죽으로 특유의 깊은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지녔다. 시간이 지날수록 빈티지한 가죽의 멋이 더욱 살아나는 장점이 있어 최상의 가죽 재킷 소재로 사용된다. 또한 재킷의 멋스러운 핏감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벌써부터 많은 패션피플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트렌디한 부츠컷 데님과도 잘 어울리는 올 봄 키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3일 첫 예약 판매를 시작한 이번 재킷은 50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편 '인터뷰스토어'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장의 시너지를 내기 위한 노력을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에 신상품을 먼저 선보인 후 온라인 출시를 진행하는 것. 이외에도 물론 단독 브랜드와 상품 등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