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계한희X유빈 콜래보 무스탕 론칭

Monday, Nov. 23, 2015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8294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이 디자이너 계한희의 「카이(KYE)」와 ‘원더걸스’ 유빈이 콜래보레이션한 브랜드 「카이웍스(KYE WORKS)」X유빈 을 선보였다. 론칭과 함꼐 내놓은 제품은 라쿤 무스탕으로  ‘퍼스트룩’ 온라인 사이트(www.firstlook.co.kr)와 AK플라자에서 운영하는 패션 편집숍 ‘쿤’에서 판매한다.

현재 서울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의 ‘쿤’ 매장 외벽에는 계한희와 유빈이 트윈스(TWINS) 콘셉트로 촬영한 패션 화보가 걸려 있다. ‘쿤’ 신사점과 청담점 두 곳에서 판매하며  새해 1월 3일까지 만날 수 있다.

‘쿤’ 관계자는 “신사점에는 다양한 국적의 글로벌 고객들이 많은데 이미 뉴욕컬렉션 등 해외에서 인정받은 계한희와 한류스타인 원더걸스 유빈이 참여한 아이템이라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퍼스트룩;은 그동안 박승건, 고태용, 이상현 등 K-스타일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여왔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이 둘의 콜래보 상품은 무스탕뿐 아니라 코트, 스웨트셔츠, 스커트,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래퍼 유빈이 ‘언프리티랩스타2’에서 화제를 모았던 걸크러시(girl crush) 스타일링을 완성해 나간다.

최윤정 CJ오쇼핑 트렌드사업부 사업부장은 ““DXA (Designer x artist) 프로젝트는 국내 역량 있는 패션 디자이너와 아티스트가 함께 만드는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여기에 ‘쿤’과 협업을 통해 CJ오쇼핑이 트렌드 리딩 패션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