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LF몰, 동아TV와 동영상쇼핑 론칭

Wednesday, Oct. 21, 2015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047
LF(대표 구본걸)의 온라인쇼핑몰 LF몰(www.lfmall.co.kr)이 동영상 쇼핑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타일캐스트(Stylecast)’를 론칭했다. 계열사인 동아TV와 함께 선보인 ‘스타일캐스트’는 1분30초에서 6분 분량의 동영상을 통해 제품의 대한 정보와 코디를 제안한다.

소비자들은 스타일캐스트에서 모델이 실제 착용한 모습을 보고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다. 전화 혹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구매까지 가능하다. 스타일캐스트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트렌치코트와 속옷세트, 「캐서린말란드리노」의 스니커즈와 팔찌 등 총 4가지 품목으로 운영을 시작한다.

LF몰에 고정 메뉴를 마련해 스타일캐스트를 상시 운영, 시즌별로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품목을 반영할 계획이다. 쇼핑 편의를 제공해 치열해지는 온라인 플랫폼 경쟁에 적극적으로 대응한다는 것.

LF는 ‘스타일캐스트’를 동아TV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장르를 추구하는 다양한 케이블 방송사의 광고방송시간을 활용해 동영상 쇼핑 콘텐츠 노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권성훈 LF 뉴미디어사업부 상무는 “향후 최신 트렌드의 패션 제품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품목의 스타일캐스트를 제작할 예정”이라며 “새롭게 시도하는 영상 콘텐츠가 보는 재미와 쇼핑의 편리함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권 동아TV 대표는 “동아TV는 광고시간대에도 장르에 어울리는 맞춤형 콘텐츠를 편성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전문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