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보브' 이번엔 린드라메딘 손잡았다

Thursday, Oct. 15, 2015 | 송인경 기자, ink@fashionbiz.co.kr

  • VIEW
  • 3947




신세계인터내셔널(대표 최홍성)에서 전개하는 「보브」가 이번엔 파워 블로거 '린드라메딘(leandra medine)'과 스타일링 콜래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더 맨 리펠러'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과 함께 「보브」의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보브」는 테일러토마시힐 하넬리무스타파타 등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있는 패션 블로거들과의 스타일링 협업으로 이목을 끌어왔다. 이번 시즌에는 현재 가장 핫한 패션 뮤즈 '린드라메딘'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콜래보레이션 콘셉트는 「보브」 고유의 모던 시크룩에 린드라메딘만의 자유롭고 위트 있는 스타일을 더했다.

겨울 시즌 일상 속에서 가장 쿨하고 재미있게 믹스매치할 수 있는 데일리룩을 선보인다. 린드라메딘이 직접 고른 「보브」의 롱 코트, 무스탕, 야상 점퍼 등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이번 시즌 베스트 아이템인 부츠 컷, 와이드 데님 팬츠츠로 캐주얼한 착장을 연출했다. 스카프 힐 로퍼 등 여성미를 가미한 아이템도 돋보인다.  

린드라메딘과 함께 제안하는 「보브」의 겨울 시즌 아이템은 오는 16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스타일북과 필름 등은 홈페이지(www.vov.co.kr)와 인스타그램(@voiceofvoices) 페이스북(VOVfashio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