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동기 디자이너 '솔티서울' 오픈!

Friday, Sept. 11, 2015 | 류수지 기자, suji@fashionbiz.co.kr

  • VIEW
  • 6219
「이스트로그(EASTLOGUE)」의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이동기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솔티서울(SORTIE SEOUL)'이라는 이름의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은 「이스트로그」외에도 이번 시즌 론칭한 브랜드 「언어펙티드(UNAFEECTED)」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솔티(SORTIE)는 불어로 출구라는 뜻으로 늘 새로운 것에 대한 의미를 담은 것이다. '솔티서울'은 단순히 두 브랜드를 담은 매장에 그치치 않고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에는 단독 브랜드로 성장까지 기대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도 확장한다. 9월 말 온라인 스토어(www.sortie.co.kr)를 오픈할 예정이다.

신규 브랜드 임에도 불구하고 「언어펙티드」는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GREATER SIMPLICITY, BUT WITH SOME FUN’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름처럼 꾸밈없고 자연스러운 옷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이 간결하고 실루엣이 편안하지만 독특한 패턴의 원단을 사용해 재미를 더한 옷들은 익숙하면서도 새롭다. 특히 인디고 데님을 활용한 베스트, 풀오버 티셔츠, 재킷, 코트는 리오더가 들어올 정도로 출시와 동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스트로그」는 9번째 시즌을 맞았다. 15 F/W에는 ‘WAY OUT’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전통적인 밀리터리, 헌팅, 피싱, 클라이밍 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그 중 벤타일 오렌지 원단으로 만든 펀데일 파카, 폭스 브라더스 원단과 3M 신슐레이터 소재의 밀리터리 코트, 풀오버 구스 다운 베스트,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헤링본 울 코트 등 브랜드 특유의 견고하면서도 실용적인 컬렉션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달 28일 공식 론칭한 '솔티서울'의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4-23 3층이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SORTIE_SEOUL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