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리스트」 뉴욕 리얼웨이 룩 담다

Friday, Aug. 21, 2015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806
인동FN (대표 장기권 www.e-list.co.kr)이 전개하고 있는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스트(LIST)」가 독특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시선으로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패션 스트리트 포토그래퍼 남현범 씨와 리얼웨이 룩을 담았다. 2015 F/W AD 캠페인 화보에 담긴 이번 이미지는 뉴욕 소호와 미드패킹에서 ‘그녀들이 누비는 진짜 거리! 런웨이보다 리얼웨이’라는 콘셉트로 촬영했다.

「리스트」는 지난 시즌부터 패션모델 겸 연기자로 활동 중인 ‘스테파니 리’와 패션모델 ‘이호정’, ‘김진경’ 3인을 전속모델로 파격 발탁해 「리스트」만의 일상 패션을 자연스럽고 밝은 무드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2015 F/W 컬렉션에서는 스트리트 포토그래퍼 남현범과 손잡고 ‘리스트 걸’ 3인이 입고 말하는 일상 속 스타일을 남 작가 특유의 시선으로 담았다. 뉴욕 거리를 누비는 ‘리스트 걸’들의 자유분방한 일상과 스타일리시한 실제 착장 이미지에 초점을 맞춰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을 표현했다.

특히 호정이의 어반 재킷과 겨울야상, 스테파니의 롱 점퍼와 무스탕, 진경이의 트렌치와 울코트 등 화보에서 착용한 아우터 아이템들은 자주 입지만 리스트처럼 따라 입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스타일링으로 이번 시즌 큰 인기가 예상된다.

‘남작가’라는 필명으로 더욱 유명한 포토그래퍼 남현범은 패션의 3대 도시인 뉴욕. 이탈리아. 프랑스의 패션위크가 열릴 때 마다 트렌디한 스트리트 사진들을 위트 있는 앵글로 담아 내는 작가로 유명하다. 세계 각국의 잡지와 웹사이트에 사진을 싣고 있으며 많은 글로벌 브랜드와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또한, 국내에서는 온스타일과 tvN의 방송활동 외에도 사진전과 사진집 출간 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남작가의 시선에서 바라본 리스트의 2015 F/W AD CAMPAIGN 리얼웨이룩은 뉴욕의 라이브한 감성이 담긴 메이킹 영상과 함께 전국 리스트 매장 및 리스트 홈페이지와 페이스북(facebook.com/listnewyork), 인스타그램(@list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동FN의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스트(LIST)」는 독보적인 생산 소싱력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백화점/대리점/아울렛 등 전국 170개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SNS 마케팅을 통해 꾸준하게 소비자들과 긴밀한 소통을 해 나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