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시슬리, 라이프웨어 '멜트'와 협업

Tuesday, June 23, 2015 | 송인경 기자, ink@fashionbiz.co.kr

  • VIEW
  • 3297
베네통코리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시슬리」가 '서머 브레이크타임'이라는 테마로 라이프웨어를 담아낸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멜트」와의 협업을 선보이는 것. 「멜트」의시 그니처 아이템인 로브 쇼츠 등의 홈웨어를 매장 내 판매하고, 콜래보레이션한 수면안대도 구성했다.

또 「멜트」의 슬로건인 '인스턴트 배케이션'을 차용해 원피스 티셔츠 와이드팬츠 등의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빙산 야자수 등을 모티브로 재미있고 내추럴한 프린트 디테일을 활용했다.

몇 가지 아이템은 엠넷에서 방영 중인 'K-스타일'의 MC 아이린과 민이 착용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강의 요트, 부티크 호텔의 수영장 등 도심 속 멋진 휴식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에 맞춰 「시슬리」의 이번 컬렉션을 착용한 것.

모델 아이린이 요트에서 선택한 청량감 넘치는 블루컬러 원피스는 브이넥에 허리라인이 들어가 날씬해 보이면서도 밑단은 살짝 퍼져 움직일 때에 편안하다. 요트 위에서 여유로운 분위기를 한껏 뽐내기에 제격이다. 아이린은 호텔 루프탑에서 즐기는 파티에서 「시슬리」 크롭톱을 스타일링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민은 아이린과는 또 다른 매력의 패션을 선보였다. 민은 「시슬리」의 블랙 미니드레스로 아담한 키를 커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시슬리」 마케팅 담당자는 "바로 떠날 수 있는 브레이크타임을 테마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오는 25일부터 「시슬리」 전국 매장과 웹사이트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