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했던 `맥케이슨` 드디어 21~24일 4일간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궁금했던 '맥케이슨' 드디어 21~24일 4일간 공개

Tuesday, Mar. 21, 2023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295
스코틀랜드 헤리티지 프리미엄 골프웨어브랜드 맥케이슨(MCKAYSON)이 오는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3 FW 컨벤션을 진행한다.

이번 맥케이슨의 컬렉션은 기존 강한 이미지에서 조금 더 유연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의 콘셉트로 가닥을 잡았다.

'CLASSIC, BUT FLEX'를 메인 테마로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퍼포먼스 3가지 라인을 전개한다. 헤리티지는 스코트랜드 전통과 맥케이슨의 정신을 위트와 트위스트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라인이며, 라이프스타일은 골프 마켓의 메인 스타일과 아이템에 맥케이슨의 정신을 가미한 트렌디라인이다. 마지막으로 선보이게 될 퍼포먼스 라인은 최첨단 기능성 소재와 기법으로 탄생한 골프에 최적화된 컬렉션을 제안한다.

또한 맥케이슨은 새로운 슬로건 'BRAVE, BUT FLEX'를 걸고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선보인다. 특히 스코틀랜드 정신과 헤리티지가 담긴 소재, 클래식 스타일을 감각적 컨템포러리 라이프 스타일로 전개하며 가치와 매너, 자신감, 위트, 유연함의 보다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한편, 맥케이슨은 클래식한 컨템퍼러리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로 방미애 CD’가 합류하여 상품기획 및 디자인 총괄 업무를 맡고 있다. 방 CD의 손을 거친 새롭게 리뉴얼된 맥케이슨은 오는 8월 브랜드 리론칭에 들어간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