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X 트와이스, 글로벌 팬덤 공략

    이유민 기자
    |
    23.02.06조회수 3646
    Copy Link



    케이스티파이(대표 응 푸이순 웨슬리)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걸그룹 트와이스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오는 2월9일 공식 출시한다.

    글로벌 팬덤인 원스(ONCE) 사이의 추억을 회상하는 테마를 전개하며 5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롭게 디자인된 케이스는 '트와이스플 러브 그립피 케이스(TWICE-ful Love Grippy Case)'로 트와이스 로고 쿠션이 장식된 폭신한 디자인이다. 케이스티파이가 선보이는 최초의 3D 케이스다.

    지난 7년간 트와이스가 발매한 음원 타이틀이 스티커처럼 인쇄된 디자인, 모든 멤버의 이름이 하트 중앙에 놓인 하트 케이스, 각 멤버의 사인이 그려진 시그니처 케이스와 마지막으로 대표 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을 전개한다.

    폰 케이스 외 에어팟 케이스, 애플 워치 스트랩, 맥북 슬리브 그리고 각 멤버를 상장하는 색상의 하트 장식의 비즈 스크랩과 트와이스 로고가 달린 폰 스트랩도 출시한다.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트와이스 멤버가 사인한 폰케이스를 증정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팬덤 캠페인도 진행한다. 가로수길을 포함한 국내의 모든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도 컬렉션을 선보인다.

    온·오프라인으로 글로벌 발매되며 케이스티파이 컬래버 앱 및 미국, 홍콩, 일본 등에 위치한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도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