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FN 리스트, 롯데월드몰 `메종` 콘셉트로

Today's News

< 브랜드 >

인동FN 리스트, 롯데월드몰 '메종' 콘셉트로

Thursday, Dec. 1,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704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영 컨템파러리 여성복 '리스트'가 롯데월드몰점을 기존 1층에서 2층으로 옮기며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롯데월드점 리스트는 ‘LIST THE MANSION’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차별화된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인다.

‘LIST THE MANSION’은 가상의 맨션 속에서 당신의 하루를 함께 시작한다는 콘셉트로 나만의 취향을 발견하고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공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섹션별로 포인트를 주어 유기적으로 연결했다. 또한 LIST THE MANSION은 뉴 베이직과 트렌드를 조화시켜 글로벌 감성의 영 컨템포러리 핵심을 담은 감각적인 공간으로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스톤 자재와 포인트 컬러의 조화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단조로울 수 있는 구조에 변화를 주기 위해 두 가지 타입의 행거 높이와 위치를 다양하게 배치하였고 피팅 룸 또한 내부 소파를 두어 자유롭고 편하게 착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리스트 관계자는 “맨션에서 영감을 받아 각 섹션에서 자신의 취향을 둘러 수 있도록 하였으며 편안한 쇼핑을 위해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동선을 최적화했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