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캘린더] W컨셉~아더에러, 금주 팝업 행사

Today's News

< 이벤트 >

[패션캘린더] W컨셉~아더에러, 금주 팝업 행사

Wednesday, Nov. 30,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1090
연말을 앞두고 많은 유명 브랜드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있다. 금주(11월28~12월3일)에도 '아더에러' W컨셉' '디올뷰티' '어그' '포르쉐' 등 핫 브랜드들의 팝업이 새롭게 공개된다. 디올뷰티를 제외한 다른 브랜드들은 공통적으로 모두 성수동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11.28~12.3
어그 '필 하우스(FEEL HOUSE)'
서울 성수동 타임애프터타임

어그가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선보이는 릴레이 팝업 이벤트로, 미국 뉴욕과 중국 청두에 이어 세 번째로 서울에 오픈했다. 어그 신발과 의류를 착용한 제페토 아바타와 다양한 디지털 인터렉티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2.1~12.4
아더에러 X 자라 ‘CYCLE A TO Z’
서울 성수동 베이직 스튜디오

아더에러와 자라가 두 번째 협업을 기념해 진행하는 뉴 미디어 아트 전시다. 패션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미학적 퍼포먼스의 융합을 제시한다. AI를 기반으로 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한 디스플레이, 컬렉션 에디토리얼 등을 선보인다.



12.1~12.30
크리스챤디올뷰티
종로구 익선동 루프스테이션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기프팅 셀렉션 팝업을 진행한다. 크리스챤 디올이 그의 친한 친구들을 초대하여 만찬을 즐기던 저택을 모티브로 했다. 두 개의 빌딩 ‘드림’동과 ‘아뜰리에’동으로 나뉘며 황홀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경험 콘텐츠를 구성했다.



12.2~12.4
낮 12시부터 오후 8시
W컨셉 '그라데이션'
서울 성수동 아파트먼트풀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신흥 패션 중심지로 떠오른 성수동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올해의 인기 브랜드와 오감 체험을 테마로 한 전시로 구성했다.

1층은 ‘프론트로우’ ‘잉크’ ‘렉토’ ‘닐바이피’ ‘기준’ ‘르셉템버’ 등 올해 W컨셉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톱 10개 브랜드를 소개하고 아티스트 하이이화의 컬러 그라데이션 오브제를 전시한다. 2층은 W컨셉에 입점한 80개 브랜드의 140개 아우터를 선보인다. 대형 오브제와 아트 거울 등 다양한 포토스폿을 설치했다.



11.27~2023.3
포르쉐 '포르쉐 나우 성수'
서울 성수동

다양한 클래식카와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을 전시하는 팝업스토어다. 회전식 클래식카 디스플레이는 오너들의 헌정 전시로 이뤄지며, 샘바이펜이 재해석한 포르쉐 작품 전시 그리고 비건 음료 페어링과 협업한 커피와 디저트도 판매한다.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사회적 리더를 초청해 현재와 미래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 카카오톡에서 패션비즈 채널을 추가하시면 패션비즈가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뉴스를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