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셀렉숍 `더카트골프` 핑크 컬렉션 진행

Today's News

< 유통 >

골프 셀렉숍 '더카트골프' 핑크 컬렉션 진행

Wednesday, Oct. 5,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711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THE CART/GOLF)’가 ‘핑크컬렉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카트골프가 시즌별 특정 ‘컬러’를 주제로 입점 브랜드의 상품을 한데 모으는 기획전이다. 골프웨어 브랜드 큐레이팅을 통해 입점 브랜드와 상생하고 전략적으로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지난 4월에는 그린을 테마로 한 ‘그린컬렉션’을 전개한 바 있다. 당시 오픈 첫날부터 아이템 완판 및 추가 리오더에 들어가는 브랜드가 있을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인기에 힘입어 더카트골프는 하반기에 ‘핑크’ 컬러를 테마로 한 프로모션을 추가로 전개한다.  

핑크컬렉션의 타이틀은 ‘위 니드 온니 핑크(WE NEED ONLY PINK)’로 8개 브랜드에서 찾은 다채로운 핑크 아이템을 제안한다. 참여 브랜드는 '마일즈앤마일즈앤마일즈' '왁' '에이프더그레이트' '먼데이플로우' '럭키마르쉐' '르쏘넷' '빈트릴골프' '세컨드 아르무아 스포츠'이며 해당 아이템은 더카트골프 단독상품으로 발매한다. 기획전은 10월 4일부터17일까지 진행하며, 해당 기간 동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재회 프로젝트 사업부 상무는 “더카트골프를 대표하는 컬러인 ‘그린’과 ‘핑크’를 활용해 상품 출시를 비롯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올 가을 초록의 페어웨이를 핑크빛으로 물들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