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품에 안긴 W컨셉, 패션 플랫폼 리더로

    안성희 기자
    |
    21.10.18조회수 6983
    Copy Link
    지난 5월 신세계 SSG닷컴 품에 안긴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이은철)의 'W컨셉'이 패션 플랫폼 시장 리더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특히 신세계그룹이 보유한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고 SSG닷컴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패션 버티컬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인수 이후 처음 대규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두나를 모델로 한 브랜드 캠페인이 눈길을 끈다. W컨셉 관계자는 "배두나가 국내, 헐리우드 등에서 쌓아온 독보적인 연기 커리어와 남다른 패션 철학이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부합해 첫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W컨셉은 오늘(18일)부터 올해 말까지 ‘웨이크업 유얼 컨셉(WAKE UP YOUR CONCEPT)’ 테마를 밀고 나간다. 캠페인의 핵심 단어인 ‘컨셉’은 고객들에게 ‘자신만의 컨셉(정체성)’을 깨울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의미를 담았다. 패션의 본질은 단순히 유행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자기 표현’에 있으며, W컨셉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이 자신의 컨셉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는 뜻이다.

    배두나 모델, '웨이크업 유얼 컨셉' 캠페인 진행

    먼저 핵심 브랜드 메시지인 ‘웨이크업 유얼 컨셉’을 강조한 브랜드 광고 2편을 선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배두나가 국내, 헐리우드 등에서 쌓아온 독보적인 연기 커리어와 남다른 패션 철학이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부합해 첫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1편에서는 유행을 따라 입으라는 패션앱들에게 배두나가 ‘너흰 컨셉이 뭐니?’라는 질문을, 2편에서는 흔한 쇼핑앱 사이에서 패션을 아는 사람들은 차별화된 W컨셉을 이용한다는 내용을 다룬다. 특히 ‘너흰 컨셉이 뭐니?’라는 질문을 통해 본인만의 진정한 패션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플랫폼은 W컨셉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W컨셉의 첫 브랜드 광고는 18일부터 TV채널, W컨셉 앱/웹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첫 브랜드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플랫폼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