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올라 ··· 패션성 잡다

    강지수 기자
    |
    18.10.23조회수 6885
    Copy Link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쌤소나이트가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올라 시선을 모았다.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LIE)’ 패션쇼에서 콜래보레이션 상품을 선공개한 것. 쌤소나이트가 한국에서 캐리어가 아닌 백(bag) 컬렉션으로 진행한 첫 콜래보레이션이다.

    공개된 컬렉션은 백팩과 보스턴백, 토트백 2종, 에코백 등 총 5종이며, 라이더 재킷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백팩과 가로형 토트백은 지퍼를 대각선으로 여닫도록 디자인했고, 에코백에는 재킷 실루엣과 핸드라이팅 로고를 전면에 프린트했다. 시중에는 내년 상반기에 출시된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한국 진출 이후 최초로 백 컬렉션의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올해는 이례적으로 패션위크를 마케팅 무대로 삼았다"라며 “쌤소나이트는 캐리어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부터 캐주얼 백까지 감각적인 상품을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개막일인 지난 16일에 컨템포러리 유스컬처 브랜드 알쉬미스트(R.SHEMISTE) 패션쇼 런웨이에도 자사 캐리어 상품을 후원했다. 원주연, 이주호 알쉬미스트 디자이너는 쌤소나이트 캐리어에 투명 PVC 소재 커버를 씌워 상품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Related News

    • 서울패션위크
    News Image
    어메이즈핏, 얼킨과 2024 F/W 서울패션위크 협업
    24.01.19
    News Image
    서울패션위크, 2월1일 개막… DDP & 성수서 진행
    24.01.17
    News Image
    작가 변신 이정화 디자이너, 10일 출판기념회 진행
    24.01.03
    News Image
    두칸, 2024 SS 유라시안패션위크 알마티 초청쇼 성료
    23.11.24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