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X 11번가, 대중성 UP 가격 DOWN

    yang
    |
    16.09.28조회수 4624
    Copy Link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이 오픈마켓 ‘11번가’와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브릿지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브릿지 라인은 컬렉션 라인의 콘셉트와 테마는 유지하면서도 보다 대중적인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이번 F/W 시즌 ‘브로맨스(Bromance)’를 주제로 전개된 컬렉션 의상을 재해석해 스웨트 셔츠와 풀오버 등 편안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이번 프로젝트는 「비욘드클로젯」의 아이템들을 더 많은 사람들과 즐기고 싶은 마음에 진행하게 됐다”며 “「비욘드클로젯」만의 감성이 ‘11번가’와 만나 대중과 함께 공감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협업 프로젝트의 콘셉트 화보에는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참여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보여줬다.

    Related News

    • 디자이너
    • 캐주얼
    News Image
    김지용 I 지용킴 대표 ‘선블리치’ 기법, 국내외 러브콜
    24.01.17
    News Image
    폴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2년 연속 쾌거
    24.01.12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6
    News Image
    홍혜진 CD, '유니버스오브유니폼'으로 새 판 짠다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