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인스타그램, 아디다스코리아 포함 광고주 50만 돌파

Monday, Sept. 26, 2016 | 김 봄 기자, kimbom@fashionbiz.co.kr

  • VIEW
  • 2626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인스타그램(Instagram)의 활동 광고주 수가 50만이 넘었다. 20만을 돌파한 지 6개월 만에 인스타그램은 50만 광고주와 함께 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75%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접한 제품 및 서비스 관련 웹사이트 방문, 제품 검색, 구매 및 지인 추천 등의 활동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광고 서비스 출시 후 이뤄진 관련 활동은 총 10억 건에 이른다.

또한 행동유도형 광고 중 70%가 온라인 대화 및 모바일 앱 설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이는 오프라인 매장 매출의 상승으로도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인스타그램 광고는 국내에서도 많은 기업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디다스코리아는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인 와이즈버드와 손잡고 인스타그램의 동영상 광고 및 슬라이드형 광고를 집행했다. 새로운 러닝화 제품군인 ‘NMD’를 홍보하기 위해 제품 동영상 및 디자인과 기능성을 부각한 사진을 활용한 결과, 목표치보다 3배 높은 링크 클릭수와 광고 도달률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NMD’ 제품 라인의 완판으로 이어졌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