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세정, O2O 쇼핑플랫폼 ‘더훅’ 9월 오픈

Tuesday, Aug. 30, 2016 | ,

  • VIEW
  • 3011
패션전문기업 세정(회장 박순호)이 오는 9월 온라인 쇼핑몰 ‘더훅(The Hook)’을 오픈한다.

‘더훅’은 단순히 세정의 자사 브랜드를 모은 온라인숍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O2O 쇼핑 플랫폼이라는 콘셉트로, 대리점과 상생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더불어 100여개의 인디 브랜드를 입점시켜 인큐베이팅하는 역할도 하게 된다.

가두점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에서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해온 세정은 이제 온라인 비즈니스를 미래 먹거리로 준비하고 있다. 단지 온라인에만 중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기존 오프라인 매장 점주와의 상생에 포인트를 두고 있다.

소비자에게는 O2O 쇼핑 플랫폼을 통해 구매와 배송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한층 다양한 카테고리의 통합 몰을 선보이게 된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매장에 방문하도록 유도하며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매장의 재고 판매를 대행할 수 있어 상호 윈윈하는 전략이다.

제대로 된 O2O 구현을 위해 세정은 온∙오프라인 가격을 동일하게 책정하고 세정그룹 3사의 온∙오프 포인트 통합, 여기에 전국 1500개 매장의 재고를 통합 관리하고 공유하게 된다. 만반의 준비를 마친 세정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강자로 거듭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