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브랜드 대상` 탑텐·탑텐키즈 3년째 수상

Today's News

< 브랜드 >

'올해의 브랜드 대상' 탑텐·탑텐키즈 3년째 수상

Monday, Sept. 11, 2023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 VIEW
  • 4585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 브랜드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10 KIDS)’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3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SPA 브랜드 부문 1위, 아동복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탑텐은 좋은 옷과 좋은 생각으로 일상의 행복을 전한다는 ‘굿웨어(Good wear)’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매 시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연구하며 소재와 디자인을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2023년은 쿨에어, 온에어, 밸런스 언더웨어, 밸런스 애슬레저 등을 중심으로 코어 상품을 강화했고 편안함을 기본으로 한 베이직 아이템부터 트렌드를 반영한 영앤힙 무드까지 새롭고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탑텐키즈는 연령대별로 스타일을 세분화했으며, 애슬레저 라인인 ‘밸런스’와 유아를 위한 ‘탑텐베이비’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와 함께 백화점, 대형마트, 아울렛, 온라인 등 도심과 지방까지 넓은 유통망을 확보해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좋은 옷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탑텐 관계자는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라며 “탑텐과 탑텐키즈는 소비자들과 더 친근하게 소통할 예정이고, 고객 가치 경영을 통해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서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