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ZARA), 키즈 생활 한복 첫선

    강지수 기자
    |
    22.01.13조회수 14494
    Copy Link



    인디텍스코리아(대표 송재용)에서 전개하는 ‘자라(ZARA)'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 키즈 컬렉션’을 론칭한다. 자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생후 6개월부터 만 5세를 위한 생활 한복이다. 국내 단독 출시한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명절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제작했다. 아우터와 조끼는 한복 상의인 두루마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옷고름 디테일이 눈에 띄며 니트 소재와 누빔으로 따뜻함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블루와 핑크 파스텔 컬러와 플라워 패턴으로 아이들의 귀여움을 살린다.

    한복 치마는 원피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갖췄으며, 플라워 프린트와 레이스 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또한 한복의 포인트가 되어줄 액세서리인 노리개와 복주머니, 양말과 편안한 신발도 함께 선보인다.

    해피 뉴 이어 관련 키즈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설을 맞이한 아이들을 위한 씩씩한 호랑이 연 만들기 키트와 세뱃돈 봉투 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번 해피뉴이어 키즈 컬렉션은 25개의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판매하는 25개 매장은 강남역점, 롯데아울렛 서울역점, 롯데몰 스카이파크점, 롯데월드몰 쇼룸, 명동 눈스퀘어점, 명동 엠플라자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여의도 IFC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고양 원마운트점, 롯데몰 수원점, 롯데몰 수지점, 분당 서현점,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안성점, 스타필드 하남점, 인천 스퀘어원점, 대구 동성로점, 대구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부산대점, 청주 지웰시티몰II점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 키즈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