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아이유와 새해 첫 캠페인 전개

    곽선미 기자
    |
    22.01.03조회수 18492
    Copy Link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2년 첫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만의 삶을 나만의 방식으로, 나만의 공간에서 찾아가는’ 아이유의 모습을 담았다.

    아이유를 앰버서더로 발탁한 이후 진행한 첫번째 캠페인 ‘We Got Now’와 ‘기다리지 않는 것이 미덕’, 두 번째 캠페인 ‘나 자신, 나만의 빛을 찾아 떠나는 여행’과 연결된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뉴발란스는 아이유와 함께 ‘뉴발란스 에센셜(NB ESSENTIALS)’ 라인을 선보였다. 특유의 뉴발란스 헤리티지 무드를 더한 아이템들로 모던한 디자인에 편안한 활동성까지 더한 스포츠 데일리 웨어를 오늘(3일)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

    뉴발란스는 “2022년에도 뉴발란스의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다채로운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슈즈 574 그린 리프(574 Green Leaf)는 뉴발란스의 시그니처인 그레이 컬러 574를 자연과 환경의 지속가능성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버전이다. 뉴발란스 고유의 클래식한 외관은 유지하고, 모델 구성의 필수 요소들에 친환경적인 소재를 적용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마케팅
    News Image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News Image
    브라운브레스, 세컨드브랜드·해외 확장... 올해 300억
    24.01.17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찬호 레이어 대표, 마리떼~틸던 등 사업 다각화
    24.01.04
    조회수 1244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