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스튜디오, 브랜드 앰버서더에 안산·김제덕 발탁
곽선미 기자
|
21.09.17 ∙ 조회수 9543
Copy Link
왁티(대표 강정훈)의 스트리트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골스튜디오'가 2021 F/W 신상품 출시에 맞춰 브랜드 앰버서더로 2020 도쿄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 안산과 김제덕을 선정했다. 이번 시즌의 메시지인 'WHO KNOWS?'라는 메시지를 가장 진정성있게 전달할 수 있는 인물들이라는 판단에서다.
골스튜디오 2021 F/W 'WHO KNOWS?' 컬렉션은 '누가 알겠어? 안되면 어때, 또 해보면 되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망설이기보다는 꿈과 목표를 위해 일단 한번 시도해보는 용기를 가지라는 메시지라고.
상품 디자인은 눈이 내리지 않는 자메이카에서 막연한 꿈 하나로 올림픽까지 출전한 자메이카 봅슬레이팀의 무모하지만 용기있는 도전에서 영감을 받았다. 화려한 색채와 과감한 그래픽이 이들의 모습을 형상화한다.
이번 시즌 브랜드 앰버서더가 된 안산과 김제덕은 이번 컬렉션의 메시지와 상통하는 인물들이다. 실제로 골스튜디오와의 사전 질의에서 안산 선수는 "초등학교 때 단순히 재미있을 것 같아서 찾아가 쏴 본 양궁부에서 화살이 올림픽 3관왕으로 이어질지 몰랐다. 누가 알았겠어요? 근데 해보니까 됐네요"라고 말했다.
김제덕 선수도 "꿈은 절대 도망가지 않더라고요. 끝까지 하면 안되는 건 없다고 봅니다"라며 꿈에 대한 생각을 당당하게 전했다. 이들의 영상과 화보는 골스튜디오 자사몰과 SNS 채널을 통해 20일(월)부터 공개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화보
- 컬렉션
폴햄, 올 봄도 김태리·류준열과...컬렉션 화보 선공개
24.01.22
브라운브레스, 세컨드브랜드·해외 확장... 올해 300억
24.01.17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 새로운 뮤즈 남궁민 화보 공개
24.01.17
리틀그라운드, 2024 신학기 스쿨백 화보 선봬
23.11.28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