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SBS '편먹고 공치리' 제작 지원

    곽선미 기자
    |
    21.07.16조회수 8382
    Copy Link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이 공중파 골프 예능 프로그램 SBS ‘편먹고 공치리’를 제작 지원한다. 오늘(16일, 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 방송은 이경규, 이승기, 이승엽 3명의 MC와 유현주 프로가 고정멤버로 출연해 매회 게스트를 초대하고 각각 편을 짜 골프 대결을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은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출연진 각각의 스타일에 맞는 착장을 제안하고 시즌 주력 아이템을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테일러메이드어패럴 모델이자 골프 흥행 아이콘 유현주 프로가 고정 멤버로 합류하면서 골프 팬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6일부터 매주 SNS를 통해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해 시청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유현주 프로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실력파 선수답게 골퍼들에게 유용한 골프 팁을 제공해주는 한편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조한 테일러메이드어패럴 라운딩룩을 선보이는 등 골프실력과 예능감 그리고 패션감각을 동시에 보여줄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은 “최근 20대 골퍼 인구의 유입과 함께 골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홍보를 위해 ‘편먹고 공치리’ 제작지원을 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시청자들이 골프 예능을 통해 골프에 대한 정보도 얻고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의 다양한 스타일을 보는 재미까지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골프
    • 제작지원
    News Image
    윌슨, 국내 첫 토털 브랜드 스토어 1호점 오픈
    24.01.22
    News Image
    말본골프X코카콜라, 연말 맞이 이색 컬래버 제안
    23.12.22
    News Image
    신세계Int'l 제이린드버그, 앰버서더 프로그램 진행
    23.12.18
    News Image
    PGA투어 & LPGA골프웨어, 유망주 송민혁 후원
    23.12.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