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웰메이드, 임영웅과 3번째 광고 18만뷰 돌파

Wednesday, Dec. 2,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5446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임영웅과 함께 한 세 번째 광고 '임영웅의 겨울나기' 편을 공개했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영상은 현재 18만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 상에 댓글 반응도 좋다.

‘외유내강다운 따뜻해보여요’, ‘좋은옷은 매일입자’, ‘임영웅템이라면 찬바람도 두렵지않아’ 등 약 3만 4천여개의 좋아요와 2천여 개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영상 앞부분에 그려진 임영웅의 ‘웰메이드 4행시 도전’ 장면은 앞서 티저로 공개돼 본 영상이 나오기 전부터 기대감을 끌어올리기도 했다.

'임영웅의 겨울나기' 편에서는 보온성과 활용도가 높은 웰메이드의 겨울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임영웅의 다양한 매력에서 착안한 사자성어와 겨울 신상품을 재미있게 풀어내 친근하면서도 웰메이드의 새로운 면모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임영웅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능청스러운 연기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임영웅 한정판 굿즈 등 이벤트도 풍성

영상 속에서 임영웅은 겨울 한파에도 끄떡없는 ‘외유내강’ 다운, 3M 신슐레이트 이너 퀄팅으로 가볍고 착 감기는 ‘팔방미인’ 코트, 심플한 디자인으로 겨울철 많을수록 좋은 ‘다다익선’ 니트 등을 대표로 선보이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스타일링법을 제시하고 있다.

웰메이드는 '임영웅의 겨울나기' 영상을 공개하며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임영웅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임영웅이 직접 착용한 웰메이드의 2020년 겨울 신상품을 한데 모아 볼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온라인몰에서는 결제 편의를 높인 전화 주문 결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상담사 연결을 통해 제품 주문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2월 말까지 임영웅 특별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임영웅 화보로 제작된 ‘크리스마스 실’이 제공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임영웅은 중장년층은 물론 전 연령대에게 영향력 있는 인물로, 앞으로도 임영웅의 다양한 매력과 브랜드의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