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장마에 딱! 크록스 PVC 클로그 대박 조짐

Friday, July 24,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4625


크록스코리아(대표 양승준 닐리차드파커)의 '크록스'와 ‘케이스스터디(Casestudy)’의 컬래버레이션, PVC 클로그가 출시하자마자 화제가 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15일 케이스스터디에서 처음 선공개했는데 2분만에 완판을 기록했고, 지난 23일부터 장마가 시작되자 비오는 날 포인트로 신기 좋은 이번 상품의 2차 판매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케이스스터디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CasestudyXCrocs Classic Clog)’는 크록스의 시그니처 디자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에 케이스스터디만의 개성을 담은 제품이다. 신발 어퍼에 투명한 PVC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에도 시원해 보이며, 양말 스타일링에 따라 매일 다른 느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각 브랜드 로고가 각인되어 있는 더블 백스트랩으로 안정적인 착화감까지 더했다. 크록스 고유의 편안함과 케이스스터디가 제안하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어른용과 아동용을 함께 출시해 온 가족이 함께 신는 패밀리 슈즈로도 좋다.  

컬래버를 기념하기 위해 ‘케이스스터디 X 크록스 지비츠 세트’도 특별 제작했다. 케이스스터디의 아이덴티티가가 담긴 케이스스터디 로고 지비츠와 크록스의 베스트셀러 지비츠, 총 20개로 구성한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지비츠 세트’는 그날의 스타일에 맞게 선별하여 신발에 꽂을 수 있다. 신발 패키징 박스 또한 케이스스터디 로고 지비츠 색상과 동일한 컬러로 제작해 제품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7월 15일 케이스스터디 공식 홈페이지 및 청담동에 위치한 케이스스터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먼저 선보였으며 7월 24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스타필드 코엑스몰 크록스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용 9만 9900원, 아동용 7만 9900원에 판매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