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포그바 첫 방한! 아디다스 팬들과 만난다

    곽선미 기자
    |
    19.06.07조회수 8220
    Copy Link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축구선수 폴 포그바가 처음으로 서울에 방문한다.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의 아디다스가 '아디다스-폴 포그바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6월 13일(목) 그를 초청한 것. 이번 투어로 처음 서울에 오는 포그바는 톱클래스 축구선수의 모습 뿐 아니라 열정 넘치고 재기 발랄한 '크리에이터'의 모습도 보여줄 예정이다.

    포그바는 용산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시그니처 세레모니 포즈가 있기 마련인데, 평소 댑 댄스 세레모니로 유명한 포그바 앞에서 SNS를 통해 사전 선발된 후보들이 저마다 독특하고 특별한 골 세레모니를 선보이는 세레모니 배틀을 진행한다.

    또 공을 완벽하게 컨트롤 하는 자신만의 스킬을 뽐낼 수 있는 컨트롤 챌린지, 스페셜 풋살 경기 등을 열어 포그바와 팬들의 즐거운 시간을 꾸밀 예정이다. 축구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챌린지에 도전하고 싶은 참가자는 6월 9일까지 #포그바인서울 #아디다스포그바세레모니 #아디디스컨트롤챌린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는 구매 고객 100명과 함께하는 팬미팅을 개최한다. 6월 9일까지 아디다스 온라인몰 또는 매장에서 아디다스 축구 제품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