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가 소개한 LED듀얼쿠션 정체 '페이스타'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6.11조회수 12803
    Copy Link
    지난 6월 10일 방영한 뷰티끌레르(MC 최정원, 손성윤, 레이디제인, 김소희, 디애나, 도희)에서 5광 메이크업의 첫 번째 아이템으로 소개된 특별한 신개념 쿠션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LED불빛과 함께 립앤치크까지 구성된 이 듀얼쿠션의 정체는 바로 ‘페이스타’에서 출시한 듀얼라이트쿠션이다.

    일명, 화장대쿠션, 조명발쿠션이라고 불리는 페이스타 듀얼라이트쿠션은 피부재생에 유효한 830nm과 630nm의 근적외선과 레드광선 빛을 사용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 시켜주며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LED 조명과 함께, 쿨톤과 웜톤의 피부톤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립앤치크가 내장되어 있어서, 간단한 풀메이크업을 쿠션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메이크업이 가능한 쿠션이다.





    가장 중요한 쿠션의 성분은 홈쇼핑에서는 최초, 최대로 저분자 식물성 콜라겐(White Jelly Mushroom Collagen)이 250,000ppm이나 들어 있어서 보습, 미백, 항염, 세포재생 효과로 피부탄력과 피부톤을 올려준다. 또한, 보톡스와 유사 효능을 가지고 있는 펩타이드의 함유로 즉각적인 주름개선 효과를 보이며, 여름에도 선크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SPF 50+ / Pa+++)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도 P&K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한 임상테스트에서 48시간 메이크업 지속효과에 도움, 48시간 피부 보습 지속력에 도움, 48시간 6광채 지속력에 도움, 48시간 표정주름 커버 지속력에 도움, 48시간 색소침착 커버 지속력에 도움 등 각종 48시간 유지 효과에 대해 인증을 받아서 48시간 쿠션으로도 불린다.

    기존 강남 일대의 에스테틱과 미용실에서 인디오더 형식으로만 구입 가능했던 페이스타의 듀얼라이트쿠션은 청담살롱 고객들과 연예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퍼지면서, 최초로 대량생산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매 가능하게 되었다.

    6월 18일 보테가라운지에서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23일(토) 11시40분에 CJ오쇼핑에서 방송 최초 런칭을 진행하는 페이스타 듀얼라이트쿠션은 K-beauty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신개념 쿠션으로써 앞으로의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