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어린이날 선물 대전, 최대 90% 세일

    hnhn
    |
    18.04.18조회수 10315
    Copy Link
    LF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몰 '보리보리'가 오는 5월 4일까지 선물 준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성별, 연령대별로 인기 있는 캐릭터 장난감, 블럭, 의류 등을 최대 90% 할인한다.

    22일까지는 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한 어린이날 행사 전용 7% 중복쿠폰을 지급하고, 브랜드별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틀마크제이콥스」 「헤지스키즈」 등 백화점과 아울렛 입점 브랜드의 S/S 시즌 인기 의류와 잡화도 특가로 선보인다.

    백화점, 아울렛 입점 아동복과 잡화류에 최대 50%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바이스키즈」 청바지와 맨투맨은 3만원대, 「리틀마크제이콥스」 반팔 티셔츠는 1만원대, 미니 원피스는 4만원대로 판매한다. 「닥스리틀」과 「헤지스키즈」는 여름 신상과 이월상품을 어린이날 특가로 구성했다. 「포래즈」와 「섀르반」의 레인부츠와 「킨더스코너」의 베이직 단화는 각 1만원, 2만원대로 선보인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인기 캐릭터 완구를 준비했다. 남아용 '5단 합체 다이노코어 울트라디버스터 티라노'와 '3단 합체 지오메카 비스트가디언 썬더라이온'을 각 7만원대,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와 '공룡메카드 레이더' 상품은 1만원대와 5만원대로 판매한다. 슈퍼윙스, 로보카폴리, 고고다이노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 변신로봇은 4900원부터 구입 가능하다.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용 아이템으로는 '보리보리'와 '디즈니존'이 콜래보한 상품이 특가로 마련된다. 엘사, 백설공주, 라푼젤 등 디즈니 인기 캐릭터 인형과 캐릭터가 그려진 드레스 세트는 5만원대, 디즈니 캐릭터 필통과 노트, 미니 파우치 등 9종을 1개씩 랜덤으로 담은 '썸썸 기프트박스'는 2만원대로 판매한다.

    그외 미미월드의 미미 이층집을 비롯한 인형과 각종 역할놀이 세트, 블럭과 교육용 완구, 도서 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중고도서몰 개똥이네는 전집도서 21종을 1만원대로, '도리를 찾아서' '주토피아' 등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어학습교재는 3만원대로 책정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