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코스메틱 「문샷」 '지디 향수' 단 하루만에 1억원 판매!

    haehae
    |
    16.06.24조회수 8316
    Copy Link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현석)의 계열사 YG PLUS에서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가수 지드래곤의 향수로 불리는 ‘지디 오 드 뚜왈렛(GD Eau De Toilette) ’으로 높은 판매액을 기록했다.

    이달 14일 선출시한 지디 향수는 정식 출시 전임에도 불구,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하루 매출 1억원을 달성했다.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 입점한 코스메틱 브랜드 중 일매출 1억원을 달성한 경우는 「문샷」이 유일하다. 뿐만 아니라 정식 판매가 시작 된 후 3일 만에 「문샷」 5개점 스토어에서 총 1만개가 넘는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출시 다음날인 17일과 18일에는 「문샷」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준비한 상품을 모두 판매했고 재입고 후에도 판매를 기다리는 줄이 끝없이 이어지는 진풍경이 일어났다. 재입고 후 오후 판매가 시작 된 지 1시간 만에 매출 5000만원을 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곧 국내 매장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등에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미 해외 소비자들의 문가 물 밀 듯 밀려들고 있어 해외 수출도 큰 실적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지드래곤이 「문샷(moonshot)」과 함께 선보이는 지디 오 드 뚜왈렛(GD Eau De Toilette)은 이달 17일 출시해 「문샷」 전국 매장과 공식 글로벌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한다. 또한 지드래곤의 공연 영상 담은 향수 브랜드 필름도 「문샷」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