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스모어' 등 디자이너 세컨드 브랜드 주력!

    suji
    |
    16.05.20조회수 9028
    Copy Link
    온라인쇼핑몰 단독 론칭이 열기를 돋우고 있다.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가 국내 인기 디자이너들이 세컨드 브랜드를 모아 단독 론칭과 기념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세컨드 브랜드는 기존 메인 브랜드에 비해 한 층 쉽고 웨어러블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가져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프린트와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위캔더스(WKNDRS)」 「제이청(J.Chung)」 「몬츠(MONTS)」 와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디자이너 권문수, 윤춘호, 한상혁의 세컨드 브랜드인 「문수권세컨(MSKN2ND)」 「스모어(S’MORE)」 「에이치 블레이드(HEICH BLADE)」를 모았다. 론칭 기념 최대 10% 할인 된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디자이너 한상혁의 「에이치 블레이드」에서는 모델 이철우와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자유분방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아이템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W컨셉' 담당자는 “경기불황이 장기화 되면서 가성비를 갖춘 매스티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며 “현 소비패턴에 최적화 된 매스티지 브랜드들이 앞으로는 메인 브랜드들의 인기를 뛰어 넘어 대중적으로도 사랑 받는 브랜드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Related News

    • 디자이너
    News Image
    [HiSS*FBZ] 송은선 비에스래빗, 더 밝은 미래로
    24.04.25
    조회수 1193
    News Image
    김지용 I 지용킴 대표 ‘선블리치’ 기법, 국내외 러브콜
    24.01.17
    News Image
    폴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2년 연속 쾌거
    24.01.12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7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