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커, 오늘 홈쇼핑 깜짝 등장?

    esmin
    |
    14.10.14조회수 11591
    Copy Link
    세계적인 톱 모델이자 8등신의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미란다커(Miranda Kerr)가 국내 홈쇼핑 방송에 뜬다?
    오늘(14일) 밤 10시 40분 미란다커가 GS홈쇼핑의 란제리 특집방송 '원더브라 와이어프리' 생방송에 1일 쇼호스트로 깜짝 출연한다. 미란다커는 자신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엠코르셋(대표 문영우)의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를 홍보하기 위해 방한, 「원더브라」의 방송에 쇼호스트로 출연, 15분간 생방송 무대에 선다.

    미란다커는 올 봄부터 「원더브라」의 한국 모델로 선정돼 광고모델에 등장해왔으며 어제(13일)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 이번 시즌 광고촬영과 홈쇼핑 방송, 팬사인회 등의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미란다커와 조인한 엠코르셋의 「원더브라」는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원더브라」는 홈쇼핑에서 GS홈쇼핑과 독점 브랜드로 전개되고 있다. 이번 미란다커의 모델 발탁과 섭외도 GS홈쇼핑이 참여했으며 마케팅 활동에도 GS가 일부 참여하는 형태다.

    「원더브라」는 지난 2009년 속옷 전문업체인 엠코르셋이 도입한 속옷 브랜드로 홈쇼핑에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는 대표적인 브랜드이기도 하다. 특히 「원더브라」의 히트전략인 볼륨업 브라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는 놀라울 정도다. 엠코르셋의 「원더브라」는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명동 강남역 신사동 가로수길 등에, 온라인상에서는 홈쇼핑을 중심으로 유통을 전개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