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미쏘」 명동점 오늘 드디어 오픈

Wednesday, Feb. 29, 2012 | 신영실 기자, shin@fashionbiz.co.kr

  • VIEW
  • 6400
오늘(29일) 드디어 이랜드월드(대표 박성경)의 대표 SPA 브랜드 「미쏘」가 명동에 입성한다!  「미쏘」는 2010년 런칭 이후 계속적으로 핵심 상권인 명동 오픈이 늦어지면서 애로점을 겪어왔다.

「미쏘」측은 이번 오픈으로 더욱 공격적으로 매장 확대 및 영업에 가담한다는 입장이다.

명동 중앙로에 자리한 이 매장은 「미쏘시크릿」과 마주하는 자리에 들어서며 규모는 660㎡(200평) 수준이다. 따로 또 같이 매장 전략으로 여성 SPA브랜드 「미쏘」와 라운지웨어와 속옷이 중심이 되는 「미쏘시크릿」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줄 계산이다.  

「미쏘」는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로 특별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를 1900원에 한정 판매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선착순 50명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상품권(총 300명)을 증정한다.

또한 4년에 한번 맞는 생일인 2월 29일 생일자들에게 ‘애매한 생일을 챙겨주는 「미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생일을 챙길 수 없는 2040 여성들을 위해 2만원 상당의 클러치 백을 증정한다. 2월 29일이 생일이며 20세 이상 40세 이하의 여성은 「미쏘」 명동 매장을 방문해 신분증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예쁜 풍선과 함께 클러치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