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위즈위드, 연말 공연&선물 나눠~

Thursday, Dec. 13, 2012 | 신영실 기자, shin@fashionbiz.co.kr

  • VIEW
  • 2989
한파에 몸이 움츠러들지만 거리에는 연말의 설레임과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글로벌 쇼핑 네크워크 위즈위드(대표 김응수 www.wizwid.com)에서도 다양한 12월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위즈위드를 방문하여 열기가 가득한 공연 관람, 어려운 이와 함께 나누는 훈훈한 기부,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등 풍성한 이벤트에 참여해 남은 한 해도 뜻 깊게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위즈위드에서는 굿네이버스 ‘희망트리 캠페인’을 응원하는 캔들 바자 기획전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캔들 바자 수익금의 일부는 빈곤으로 고통 받는 전 세계의 아이들이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돕는 사업에 후원된다.

또한 향기로운 캔들로 연말 분위기도 내고 마음까지 훈훈하게 해주는 따뜻한 기획전으로, 캔들 바자 구매 고객 중 5커플을 추첨해 뮤지컬 심야식당 공연 티켓을 선물한다. 위즈위드 맨에서는 앞서가는 트렌드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단독 브랜드 콜렉트샵과의 콜래보레이션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 제품을 최다 구매하는 고객 5명을 선정,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것.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임창정, 이종혁, 고창석, 임형준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반기 기대작이다.

이 밖에도 위즈위드 MD가 추천하는 베스트 상품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남긴 5명에게는 독일의 명품 브랜드 「V.FRASS」 캐시밍크 고급 머플러를,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윈터 보카시 양말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를 달콤하게 만들어줄 과자 선물도 준비돼 있다. 럭키 홀리데이 특가 아이템을 구매한 30명에게는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줄 서서 사먹는 과자 ‘슈니발렌’을 증정한다.

망치로 부숴먹는 재미가 있는 슈니발렌으로 가족&연인에게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자. 여기에 공연 초대는 덤. 「스킨알엑스」에서 뷰티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 황태자 루돌프 초대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