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스타트업 겨냥…한스코스,
    마스크팩•화장품생산 OEM 제품군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2.09.14조회수 2180
    Copy Link



    화장품 연구개발 및 생산 전문기업 한스코스가 화장품스타트업을 겨냥한 화장품생산 OEM 서비스를 제공하며, 위탁생산이 가능한 제품군 리스트를 공개했다.

    현재 한스코스에서는 파우더워시, 폼클렌저, 스크럽, 토너, 미스트, 에센스, 세럼, 앰플, 로션, 에멀젼, 아이크림, 수분크림, 영양크림, 마사지 크림, 스틱밤, 마스크팩, 등 모든 기초화장품 제품군과 그 외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과 같은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두 취급하고 있다.

    이 모든 종류에 대한 처방을 신속하게 대행할 수 있는 비결로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국내 1호 화장품 공학박사가 개발연구소장으로 일하고 있다는 점을 꼽았다.

    대부분 최소한의 수량으로 소량생산이 가능하며, 레시피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개발단계부터 위탁생산 의뢰가 가능하다. 지난 2009년 설립 이후 자체 브랜드를 통해 신제품을 꾸준히 런칭해 오며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설비와 기술, 그리고 자체 레시피를 쌓아온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 기업으로써 노하우를 갖췄기에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스코스 관계자는 “기존에 획득한 여러 가지 기능성 화장품의 인증이나 비건 화장품 인증들과 계속해서 늘어나는 다양한 종류의 인증이 자사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더 높여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보인데 이어 “비록 화장품스타트업을 위해 다품종소량생산을 지원하고 있지만 이는 오직 ODM/ OEM 위탁생산을 통해 뷰티시장에 빠르고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 옵션일 뿐, 한스코스가 가진 진정한 무기는 국내를 넘어 넓은 해외시장에서도 지원이 가능한 사업파트너로써의 기반과 기술력”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화장품소량OEM의 강자로 떠올라, 지난 7월부터 다품종소량생산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줄줄이 이어진 위탁생산 주문과 상담에 쉴 틈 없이 달려왔다는 한스코스가 뷰티시장에서 앞으로 또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