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Lifestyle >

방탄푸드, 지독해주스 출시 예정

Friday, Dec. 10,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457
방탄푸드(㈜메타센테라퓨틱스)는 유안정형외과 비만항노화클리닉 안지현원장과 협업을 통해 지용성 독소를 더 효과적으로 배출하기 위한 업그레이드된 원료와 독자적 기술을 적용해 ‘지독해주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독해주스는 안지현 원장이 제시한 빼빼주스의 레시피 소재인 아스파라거스, 아삭이고추, 블루베리, 토마토 및 올리브유 이외에도 지독해주스에는 해독의 제왕으로 불리는 강황이 추가되었으며, 24시간 발효를 적용한 소재인 MCT올리고펙틴(펙틴올리고당)가 포함되어 있어 지용성 독소 해독 주스라 불리는 빼빼주스를 업그레이드한 지독해주스로 출시될 예정이다.

방탄푸드 관계자는 “지독해주스에 포함된 소재들은 50도 열충격을 가해 맛과 영양을 개선했다. 그 이유는 글루타치온, 펙틴 등의 성분은 식물의 세포벽에 단단하게 결합되어 있어 우리 몸에서 소화과정만으로는 유용성분을 충분히 활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 또 다른 50도 열충격방식의 강점은 식품의 쓴맛을 없애 맛을 부드럽게 하므로 맛과 영양 모두를 끌어올린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편리성을 갖춰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빼빼주스를 만들기 위해 직접 재료를 씻고 아스파라거스를 데치고 갈아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했다. 지독해주스는 12월 말 출시 예정이며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