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페치, 에이슬립·라이즈호텔과 라이프 확장

    hyohyo
    |
    21.11.30조회수 3747
    Copy Link
    루츠코퍼레이션(대표 이유태)에서 전개하는 안진수 디렉터의 '페치'가 수면테크 기업 ‘에이슬립’과 손잡고 라이즈오토그래프컬렉션 호텔에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릴렉스드’를 진행한다. 릴렉스드 프로젝트는 수면을 중점으로 편안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했다.

    오는 12월 한 달 동안 스트리트 댄서, 패션 모델, 프로듀서 등 인플루언서 60여 명이 라이즈 호텔서 페치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즐기고 에이슬립을 통해 비대면으로 수면 상태 측정, 개인화된 솔루션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와 경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페치는 의류와 패션 액세서리 이외에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리빙 아이템에도 도전한다. 최고급 소재를 토대로 제작한 판초, 침대커버, 룸 슬리퍼, 대형수건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페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슬립은 무선 와이파이 기술을 이용해 수면 상태를 측정하는 만큼 편안함을 선사한다.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형 수면 개선 솔루션도 제공한다.

    차현호 에이슬립 브랜딩 팀장은 “서로 다른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가 수면을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감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며 “내년 1월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 2022서 에이슬립의 기술력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