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 대전 롯데백화점 the Premium 10월25일 리뉴얼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예신, 대전 롯데백화점 the Premium 10월25일 리뉴얼 오픈

Wednesday, Oct. 20,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043


예신다이어트 대전 탄방점이 ‘대전 롯데백화점 the Premium’으로 10월 25일 리뉴얼 오픈한다.

예신은 몸의 체온을 높여 지방 분해 능력을 활성화하는 ‘체온UP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수많은 다이어트 성공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체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또한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을 고려한 일대일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에 대한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리뉴얼된 대전 롯데백화점 the Premium은 기존에 예신이 제공했던 다양한 체온관리 프로그램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더 체계적인 체중 감량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예신이 자랑하는 비뚜 프로그램과 체온방은 물론 전기를 이용한 E-tub 스파 다이어트까지 받을 수 있어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예신 대전 롯데백화점 the Premium 측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예신의 독보적인 다이어트 노하우를 더 전파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업그레이드된 시설과 프로그램으로 단장한 만큼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철저한 방역을 통해 위생과 안전을 더욱 세심하게 챙겨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예신 대전 롯데백화점 the Premium은 대전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2층이며, 대전 롯데백화점 the Premium을 비롯하여 전국 30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