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슈퍼맨이돌아왔다> 상품화 라이선시 공개 모집

    이광주 객원기자
    |
    21.05.14조회수 3763
    Copy Link
    ⦁ 프로그램의 마케팅 및 라이선싱 사업 규모 확대 모색 ⦁ 패션의류, 완구, 문구, 뷰티, 디지털 등 다양한 상품 출시 기대 KBS의 콘텐츠 유통 및 라이선싱을 담당하는 KBS미디어(주)는 5월 28일까지 2021년 상반기 KBS 프로그램 브랜드 라이선시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개 모집의 대상이 되는 프로그램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2개 프로그램이며, 패션의류, 문구, 완구, 식음료, 액세사리 등 제조⦁유통 업계 전반에 걸쳐 함께할 라이선시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로 ‘윌벤져스’, ‘찐건나블리’, ‘윤삼이네’ 등이 출연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육아 현실에 대한 공감을 자아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KBS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유아의류, 핸드워시, 물티슈, 주스 등의 제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라이선시 공개 모집을 통해서도 유아 용품뿐만이 아니라 가족이 다 함께 사용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길 기대하고 있다. 은 교육적 내용과 다양한 놀이로 아이들의 오감을 키우는 어린이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다. ‘헤이지니’와 함께 하는 ‘지니와 쫑알쫑알 말놀이’, ‘뚜아뚜지’의 ‘어린이뉴스 뚜뚜’, TV유치원의 캐릭터 ‘꼬야’와 함께하는 ‘꼬야랑 숨은 그림 찾기’ 등의 코너는 어린이들과 부모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어 유치원>의 삐야, 빵야, 꼬야의 캐릭터를 활용하는 유아용품, 식음료, 의류 등의 라이선시들이 눈여겨 볼만하다. KBS미디어(주)는 앞으로도 더 많은 프로그램의 IP를 활용해 라이선싱 사업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며, 브랜드사들과의 협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라이선시 공개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BS미디어(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kbsmedia.co.kr) ■ 문의 : 02-6939-8204 KBS미디어(주) 라이선스팀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