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젝시믹스, 리조트휘트니스와 체험형 공간 연다

Friday, Dec. 4, 2020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378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리조트휘트니스(대표 김태호)와 함께 운동과 쇼핑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 조성을 위한 MOU(전략적 업무 협약)를 체결했다. 운동이라는 공통 주제 속에서 각각 상품과 공간이라는 강점을 가진 두 기업이 협업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비자 경험을 제안하기 위함이다.

이번 MOU로 젝시믹스는 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매장 내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사 실내 운동복, 애슬레저 의류, 헬스 액세서리 등을 선보이고 리조트휘트니스는 젝시믹스 구매 고객에게 매주 색다른 오픈 클래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들의 협업 매장은 내년 상반기 롯데백화점 대전점과 송도 웨스트빌리지, 동탄레이크 꼬모에 들어갈 예정이다. 먼저 롯데백화점 대전점에는 피트니스 및 힐링 시설, 모션 인식 스포츠 게임 공간인 버추얼 메이트&아이월 체험 존 등의 시설을 마련하며, 송도와 동탄에서는 요가 명상 힐링 필라테스 시설, 샐러드 라운지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운동이 일상화되면서 피트니스 센터도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전문화, 고급화를 추구하고 있다”며 “이러한 변화의 흐름에 따라 소비자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젝시믹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타사와의 업무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전국의 6개 지점, 1만4000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다. 5성급 호텔 등에서 볼 수 있는 고급형 트레이닝 시설을 포함해 헬스케어 데이터를 활용한 운동 프로그램, 해외 인기 GX프로그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