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뮤자인, ’NSAD’공식 온라인몰 제작

Tuesday, Sept. 1, 2020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916
통합 디지털 에이전시 뮤자인(musign)은 신규 테크 캐주얼브랜드  ‘NSAD’의 온라인몰을 제작했다고 1일 밝혔다.




‘NSAD’는 20대 남성을 메인 타깃으로 한 테크웨어(Tech wear) 기반에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캐주얼 브랜드로 ‘어떠한 조건도, 제약도 없는 자유로움을 지향한다’는 의미인  ‘NO STRINGS ATTACHED’의 약자이며 이름처럼 소재와 아이템, 디자인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로운 스트리트 룩을 제안한다.

NSAD의 온라인 몰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룩앤필을 살리기 위해 모든 페이지마다 브랜드 무드의 톤 앤 매너를 유지하고, VHS 필터 효과를 적용한 인터렉션으로 트렌디하게 풀어냈다. 아울러 소비자 타깃에 맞게 온라인 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점을 고려해 자사 몰에서만 느낄 수 있는 브랜드 경험 설계에 무게를 두었다. 사용자의 편의성 또한 구매 플로우를 단순화시켜 신규 사용자도 불편함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쾌적한 쇼핑환경을 제공한다.

뮤자인 김진오 디렉터는 "NSAD는 유니크하고 실험적인 그래픽을 사용하여 타 이커머스와는 차별화를 두었다"며 “간편결제 시스템으로 더욱 빠르고 편리한 구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UI·UX 컨설팅 및 콘텐츠 제작 전문 뮤자인(musign)은 다양한 분야의 기업 홈페이지 제작과 온라인 몰 신규 구축 및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기업이 추구하는 컨셉을 반영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UI디자인과 더불어 기업의 서비스에 맞는 맞춤형 프리미엄 사이트를 제작한다. 그 실력은 이미 다수 수상 경력을 통해 공식 인정받았다. 또한, 카탈로그 디자인, BX디자인을 비롯해 마케팅 분야까지 서비스를 확장시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