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핑크파인애플’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강지수 기자
    |
    20.08.10조회수 4806
    Copy Link
    한봄(대표 배수향)의 ‘핑크파인애플’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 1020세대의 모바일 구매 고객이 확대됨에 따라 이들 고객층에 맞는 유통망을 확대한 것.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걸맞게 예쁘고 실용적인, 선물하기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판매하는 단독상품라인도 늘릴 계획이다. 핑크파인애플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이 ‘카카오톡선물하기’를 통해 브랜드를 더욱 편리하게 접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핑크파인애플’을 검색하거나, 홈상단 브랜드 탭의 패션 카테고리에서 디자이너 브랜드에 접속하면 ‘핑크파인애플’을 찾을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픈 이벤트로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 재고 소진 전까지 에코백을 함께 증정한다.

    핑크파인애플은 2020년 3월 론칭 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신장 중이다. 론칭 6개월 만에 각종 플랫폼과 오프라인 신라아이파크용산점,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유통망 확장에 힘을 싣고 있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