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일라엘` 6월 자사몰서 파격 행사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유아동 '일라엘' 6월 자사몰서 파격 행사 진행

Friday, May 29,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5456
한봄(대표 배수향)의 이탈리안 감성 아동복 브랜드 '일라엘'이 6월 한달 일라엘 공식 자사몰에서 프로모션 이벤트 '홈 & 바캉스'를 진행한다.  '무더운 여름, 우리집이 휴양지'란 테마로 아이템을 제안하며, 6월 한 달 동안 ▲6% 추가 할인쿠폰 ▲한 달 간 무료배송 ▲6가지 아이템 초특가 판매 등의 혜택을 자사몰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6월 16일 단 하루 동안에는 서프라이즈 행사로 6가지 아이템을 초특가로 제안한다. 일라엘 측은 파격적인 가격 할인으로 빠른 품절을 예상하고 있다.

일라엘 관계자는 “일라엘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미와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구매하길 바라며, 회원가입을 통해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육아에 지친 부모님들께 파격적인 기쁨을 드리고자 대대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현재 일라엘은 12개 대리점을 포함해 총 25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매출 신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온라인은 자사몰을 비롯해 21개의 외부 온라인몰에서 영업 중이다. 일라엘은 2020년 40개 매장 확장, 50억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