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의류브랜드 TPX™ 6월 국내런칭

Thursday, May 21, 2020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454
오는 6월 초 런칭 예정인 의류 브랜드 THE PROJECT XXX ™ (더프로젝트 트리플엑스 이하 ‘TPX’)가 YUNDANTE (윤단테)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다.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그는 미디어 아티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제품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전개 중이며 국내 아티스트 욱스(WOOKS)와 아트 디렉터로서 활동하며 유명 셀레브리티들과 협업을 진행해왔다. 그만의 독창적인 미적 감각을 통해 그가 내딛는 독보적인 첫 행보는 소비자는 물론 패션 업계 종사자들도 주목할 만하다.

TPX는 새로운 시선을 통하여 소비자가 매일 대면하는 사물에 주목, “PAY ATTENTION TO LITTLE THINGS”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각기 다른 소리와 진동수를 조율하는 소리굽쇠를 모티브로 기획되었다. 예술 작품화 된 Ready-made 철학을 기반으로 패션 브랜드를 운영할 계획이다.

TPX 관계자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YUNDANTE의 개인적인 활동은 물론 TPX를 통해 그가 선보이고자 하는 새로운 시선과 과감한 행보가 무척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TPX는 6월 중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런칭 전부터 국내외 수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문의를 받고 있다. 유니섹스 티셔츠, 슬랙스, 트랙팬츠, 헤드웨어, 레깅스, 삭스웨어로 구성된 TPX의 첫 번째 컬렉션 아이템은 6월 초 TPX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