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푸드+쇼핑 '띵굴다이닝' 1호점 인기

    안성희 기자
    |
    20.05.06조회수 9847
    Copy Link
    경방타임스퀘어(대표 김담)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에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숍 '띵굴다이닝' 1호점을 선보였다. 타임스퀘어 지하1층에 자리잡은 이 곳은 지난 4일 정식 오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띵굴다이닝은 리빙과 키친, 푸드 등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샵 띵굴스토어를 비롯해 코지하우스, 경양카츠 등 여러 F&B 브랜드가 공존하는 복합 쇼핑공간이다. ‘맛있는 한 끼와 좋은 살림'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띵굴의 온기와 정성이 담긴 요리를 먹어보고, 요리를 완성하는 컵, 그릇, 커트러리 등의 키친웨어는 물론 다양한 차와 주류 등도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꾸며놨다.

    윤강열 경방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최근 새로운 유형의 라이프스타일숍이 확대되는 가운데 색다른 경험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띵굴다이닝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쇼핑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강점 때문에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띵굴(Thingool)’은 리테일 공유 플랫폼 OTD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1세대 파워블로거 ‘띵굴마님’에 의해 탄생한 플리마켓 ‘띵굴시장’을 근간으로 하고 있다. 현재 OTD코퍼레이션은 띵굴시장(팝업 마켓), 띵굴스토어(오프라인 스토어), 띵굴마켓(온라인 스토어)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