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쓰담슈즈, 인기 아이템 '만두플랫' 착화감 업그레이드

Wednesday, Feb. 26,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735
쓰담슈즈(대표 백승민)에서 ‘시그니처 라운드 프릴 플랫’의 라인업을 리뉴얼 출시했다.

시그니처 라운드 프릴 플랫 라인은 2019 F/W에 출시된 이후 만두를 닮은 셰이프로 일명 ‘만두 플랫’이라고 불리며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부드러운 양가죽 소재로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쓰담슈즈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시그니처 라운드 프릴 플랫 라인의 컬러를 추가하고, 바닥의 중창을 기존 라인보다 더 부드러운 소재로 변경해 착화감을 개선했다. 변경된 중창은 반으로 접어도 부러지지 않을 정도로 유연해 걸을 때 벗겨지지 않는다.

백승민 대표는 “지난 시즌에 만두 플랫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귀여운 디자인과 부드럽게 감기는 착화감, 두 가지 이유였다고 생각한다. 이 중 착화감을 한 번 더 개선하여 나들이가 많은 봄에 발 아플 걱정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봄 플랫 슈즈를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쓰담슈즈는 새롭게 리뉴얼 된 시그니처 라운드 프릴 플랫 라인 출시를 기념해 봄 추천 상품 10% 할인 기획전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쓰담슈즈는 ‘구두를 신으면 발이 아프다’는 명제에 의문을 던지고 ‘운동화처럼 편한 구두’를 만드는 수제화 스타트업이다. 주문 시 무료로 발볼 넓힘·굽 높이·색상·소재(가죽) 변경이 가능하고 215~255½까지 반치수 단위로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자체 개발한 테크니컬 인솔(깔창)이 발가락 앞쪽으로 쏠리는 체중을 뒤꿈치로 분산시켜 여성들이 구두를 신었을 때 발에 느끼는 통증을 줄여준다.

자사몰과 더불어 분당선 서울숲역 언더스탠드에비뉴 내에서 전개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