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헷, 패션디자인S/W '스마트 디자이너' 저변 확대

    이광주 객원기자
    |
    19.09.19조회수 5119
    Copy Link
    블루헷이 의류디자인과 섬유디자인 전문가용 프로그램 '스마트 디자이너(Smart Designer, 이하 SD)'의 판매와 공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마트디자이너는 의류 디자인이나 섬유디자인 전문가용 프로그램으로서, 소재기획과 패턴 기획 그리고 의류기획을 위해 쓰이는 컴퓨터 디자인(CAD) 시스템 소프트웨어다.

    SD 프로그램 담당자는 "최근 소비자층의 요구와 기대치의 변화주기가 짧아지고 다양해 지면서 신속성이 핵심 경쟁요소로 자리 잡았고, 시장에선 SPA브랜드와 같이 다품종 제품을 생산 공급하면서 고퀄리티의 섬유, 패션디자인 결과물을 내놓아야 하는 상황이다. 이에따라 스마트디자이너를 활용하면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하면서도 부가가치 높은 디자인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울 수 있다며, 해당 프로그램의 활용만으로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다"고 전했다.








    SD 프로그램은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만 연결되면 사용 가능한 웹 클라우드 방식이며,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던하이테크 홈페이지(www.okmodern.com) 또는 담당자(070-5143-6170, sd@okmodern.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시험판 문의도 할 수있다. ■ 문의 : 1644-8660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