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펀딩 플랫폼 '와디즈' 패션 등 스타트업 파트너로

Tuesday, June 18,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368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가 다음달 9일 서울 강남 한화드림플러스에서 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들을 도와주는 파트너 대상 공식 설명회를 처음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와디즈에서 펀딩을 희망하는 메이커인 개인창작자, 스타트업, 중소기업을 위해 마련됐다. 와디즈는 마케팅, 콘텐츠 제작, 생산, 유통 등 사업 진행 시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설명회로 꾸몄다.  

설명회 참가 대상은 마케팅 대행사, 콘텐츠 제작사, 생산·제조업체, 물류·배송업체, 온·오프라인 유통사 등 와디즈와 협력을 희망하는 기업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설명회는 최동철 와디즈 부사장의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플랫폼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강의, 지현정 리워드 사업관리 팀장의 파트너 협업 관련 성공 사례, 하반기 파트너 프로그램 안내 등으로 구성한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파트너들에겐 하반기에 예정된 와디즈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제공된다. 파트너로 선정되면 와디즈 플랫폼과 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스타트업에게 홍보되며 올 하반기까지는 베타서비스로 시범 운영되어 무료로 홍보 및 노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동철 와디즈 부사장은 “크라우드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들이 실제 펀딩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파트너를 찾고자 이번 설명회를 열게 됐다“며 “각자 전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파트너의 참여를 기대하며 역량 있는 파트너들과의 다양한 제휴를 계속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