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로엠, 플라워 브랜드 '꾸까'와 로맨틱 면모 부각

Tuesday, Apr. 23,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595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플라워 브랜드 ‘꾸까(kkuka)’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로맨틱 컬래버레이션은 로엠의 베스트 상품인 블루밍 원피스와 꾸까의 플라워 상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로엠의 블루밍 원피스 7종 중 1개를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꾸까 플라워 상품을 제공한다.

로엠 블루밍 원피스는 로엠이 가장 자신 있게 선보이는 봄 시즌 대표 원피스다. 수채 느낌의 파스텔 색감과 플라워 패턴의 디자인을 넣어 여성의 아름다움을 한껏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로엠 관계자는 “로엠 블루밍 원피스는 봄을 대표하는 로맨틱 아이템으로 데이트룩으로 제격인 아이템” 이라며 “플라워 패키지 특징상 한정 수량 판매가 되는 상품이므로, 로맨틱한 선물을 찾는다면  로엠 X 꾸카 협업 상품 구매를 서두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선보인 '로엠 X 꾸끼' 로맨틱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상품은 로엠 온라인 스토어 단독 상품으로, 오는 25일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