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리밴드코리아, 러닝컴프레션웨어 & 스포츠보호대 출시

Wednesday, Mar. 27, 2019 |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565
스웨덴 프리미엄 스포츠보호대 및 컴프레션웨어 브랜드 리밴드코리아가 2019년 S/S 신제품 라인업을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밴드의 스테디셀러인 RX무릎보호대의 새로운 색상뿐 아니라 손목스트랩, 엄지보호대 등 이전에는 없었던 완전히 새로운 라인과 함께 러닝용 컴프레션웨어 등 기능성 컴프레션웨어가 다수 출시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제품은 러닝용 컴프레션웨어 제품으로 러너들에게 흔하게 발생하는 장경인대 증후군, 일명 Runner’s knee 혹은 Shin splint라고 하는 내측 경골 스트레스 증후군, 아킬레스 건염을 예방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부상이 자주 생기는 부위가 네오프렌으로 제작되어 부상 부위에 열과 적절한 압박을 제공함으로써 통증을 완화하고 회복과 예방을 돕는다.

한편, 러닝용 컴프레션웨어 신제품 출시 기념 및 건강한 달리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4월 17일에는 제1회 리밴드 러닝 클리닉이 진행된다.

러닝 클리닉에서는 참가자 12명 전원에게 총 23만 원 상당의 리밴드 신제품을 증정하고, SH 서울주택도시공사 소속 중장거리 정호영 코치가 강사로 참여하여 러닝 교육 및 7km를 함께 완주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리밴드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